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쇼핑몰 포인트가 들어와서 질렀다! 

시그마 C 30mm F1.4 DC DN 단렌즈(소니E마운트용) 가격은 42만9000원. 


으으 묵직하구만... 

이거 넣고 다니니 미러리스 카메라 두개 들고다니는 기분.


삼식이랑 카페렌즈랑 고민을 조금 했었는데 포기할 수 없는 조리개값!! 하하... 수전증 있는 내가 흔들림 방지를 포기하고 밝기를 선택함. 밤늦게 식당에 가니 어두운 조명아래서 주로 음식사진을 찍으려고 장만한 녀석인데 생각보다 화각이 좁아서 상 전체를 담으려면 일어서야한다ㅋㅋㅋㅋ에잇ㅋㅋㅋㅋ화각은 좁지만 원하던 아웃포커싱이 잘되서 만족스럽다. 하하하. 



정품 인증마크~~ 오케이! 



구성품으로 설명서랑 닦는거 

근데 시그마 30mm F1.4 (소니E마운트용) 이거 구입한 사람들 뭐 정품인증 혜택 없나? 갖고 있는 렌즈군 중에서는 얘가 젤 비싸다. 칼이사를 구입하고 싶으나 자금 능력도 안되고 지금 40만원짜리도 소중함. 떨굴까봐... 컴퓨터보다 비싼 렌즈는 못삼!!!



두구두구 개봉박두! 

단렌즈는 발줌 해야하지만 이미 발줌이 익숙...



앞캡 뒷캡, 후드 본체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다. 

지름이 52라서 사이즈 맞는 필터를 구입하면 된다. 

예쁜 꽃모양 후드캡도 따로 구입할까 했는데 저걸로도 별 문제 없으니...


아근데 왤케 무거브여ㅋㅋㅋㅋ전용 가방에도 안들어가는 사이즈. 



조리개값 f1.4로 설정하여 찍은 사진. 

앞뒤 다날아가서 초집중되는 해달?수달? 뭘까요



기존에 f3.5



f5.0


꽤 많은 차이가 난다. 

나름 근접한 거리에서도 초점이 맞춰지긴 하는데 자동초점으로 시도하면 자꾸 삐꾸나서 수동초점으로 맞춰야한다. 내껏만 문제가 있는건지. (그래도 촛점거리는 접사렌즈가 훨씬 우세)


마지막으로~ 밤에 아웃포커스 제대로 해서 찍은거~~~ㅎㅎ 

초보라서 아직 작품은 못만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