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먹을것이 없당

그래서 티몬 꿀딜로 치킨너겟 500원 

하길래 옳타꾸나 하고 지름. 



이게 몽땅 다 해서 27,100원어치다. 

음 별로 안많아보이넴ㅋㅋㅋ 

글고 너겟졸라짝음여. 한 12갠가 들어잇나?



치킨 후라이드 - 1개 

너겟 - 1개

간장 닭갈비 - 1게

고추장 닭갈비 - 1ㄱㅐ

닭근위 - 3

닭발소스 - 1

뼈없는 닭발 - 1

통다리그릴 바베큐 - 2



닭발이 먹구자와서 꺼냈음. 

패키지 세트로 들어있던거라 가격은 잘 모르겠고

크기가 졀라작음 딱 1인분이구마잉!



간단한 야식 만들기 뒤에 써진 요리법만 보면되요~ 

해동하고 나서 넣어 만드는거구마잉.



엌ㅋㅋ 순간 당황함. 

뭐지? 하다가 설명서 다시 읽어보니 

직화구이 소스를 넣으라 되어있네잉?


소스 하나가 딸려오긴 했는데 어머니께서 

찍어먹는 양념인줄 알고 뜯었다가 버리심ㅋㅋㅋㅋㅋ



하...급하게 검색해서 양념 재료를 찾음. 

양념이 맛있긴 했는데 들어가는거 겁나많아ㅋㅋㅋ


<뼈없는닭발 황금레시피>

식용유1, 간장1, 미림2, 고춧가루2, 고추장2, 

다진마늘1.5, 물엿 0.3, 설탕1, 청양이고추1개, 챔기름1


양파1/2개, 대파와 양배추 조금.



맛있다 근데 번거로웠음 

으아아앜 소스만 안버렸어도 초스피드로 후다닥 완성했을텐데. 

다른것들은 다행히 다 양념 되어있는듯 허다. 

하필이면 닭발이 땡겨서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