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나요즘 너무 짬뽕이랑 짜장 먹으러 다니는거 같음. 

일주일동안 중국집 4번 정도 방문? 5번인가 

암튼간에 어제도먹고 그제도먹고 점심 저녁으로도 먹구ㅋㅋㅋㅋ

근데 또 집에서 짜장면 먹고자와 오뚜기 짜장가루 만들어진걸로 

하기 귀찮아서 그냥 집에 잇던 일품짜장면 너로 정했따!



양파 쪼꼬만한거 두개 들고와서 우다다닼 썰어줌. 어우씨눈매워ㅜㅜ 

tip 칼에 물칠하고 하면 덜맵다네요. 글쓰고있으려니 이제사 기억남ㅋㅋㅋㅋ


쾅쾅 얼어있는 돼지고기 자연해동 기다리다가 늙음. 전자렌지 돌려줌. 

干炸酱 넘나 좋흔것!



기름두른 팬에다가 둘다 투척하고 소금 솔솔~ 후춧가루 춧춧 뿌리기. 

오겹살인가봐요 껍데기까지 있는데 진짜 질김. 



익힐동안 면을 삶아서 준비해줘요. 5분 삶으라 되있는데 딱 4분 30초!



일품짜장면 소스가 이렇다. 익은 돼지고기 위에다가 얹어줌. 

이때 포인트! 고춧가루 반스푼~ 넣어줬어야하는데 

매운거 못먹는 동생땜에 안넣었더니만...밋밋한 맛이 됨. 



면을 넣어서 섞어주고



마무으리 달걀프라이!!! 


이상으로 고춧가루가 안들어가 뭔가 빠진듯한 초간단 간짜장 만들기 완성! 

히힣 내가 좋아하는 돼지고기 잔뜩 넣어서 먹는재미가 쏠쏠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