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에서 2,000원에 판매중인 오징어버거 먹어봤다. 

생각보다 맵싹한데 이천원 치고는 꽤 품질이 괜찮다. 

근데 내스타일은 아님. 

맥도날드의 불고기버거가 더 맛있다ㅋㅋㅋㅋ





햄버거도 구입해봤다. 

미트포테이토버거랑 치즈버거 다음에 먹어봐야지.





매장에 들어가니까 내가 좋아하는 스펀지밥 피규어 팔고있음! 

어린이세트 시키면 주는건진 모르겠는데 2천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샀다.






캬 넘 좋흠ㅋㅋㅋㅋ 

혼자 못서나봐...스텐드가 있다. 

아예 플라스틱 이라고 하기엔 좀 묵직한 느낌? 

귀엽고 포즈도 와따!





오징어버거랑 햄버거.






안의 내용물은 대략 이렇게... 

와 치킨버거처럼 생겼다. 





맵싹하고 짭쪼름해서 콜라랑 함께 먹으니까 속이 든든하다. 

야밤에 어찌나 햄버거가 먹고싶던지 

전에 버거킹 매장을 본거 같아서 가봤는데 

버거킹이 아니고 롯데...리아가 있었음. 

할 수 없이 사긴 했는데 잘 먹었다. 


아 여기 설마 롯데 계열사인가? 

그럼 안사먹어야지. 

+ Recent posts